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페이스북

페메 사진 자동저장 방법

by oplusmart 2020. 1. 28.

 

페이스북 메신져에서 사진을 자동저장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페메(페이스북 메신져)를 사용할 때 사진을 자동 저장하면 편리하게 쓸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페메에서 자꾸 사진을 저장할지 물어보는 창이 나타나서 눌러 주는게 귀찮거든요. 이럴 땐 한 번만 설정하면 자동으로 저장되니까 편하게 따라해 보세요. 

 

타이틀

 

1. 데이터 저장소 이동

먼저 메신저를 실행해서 내 프로필 사진을 눌러 설정으로 들어가 주세요. 여러 가지 페메 설정이 있을 거예요. 메뉴 중 ‘데이터 및 저장소’로 들어가면 돼요. 

 

내 프로필 페메 데이터 및 저장소 메뉴

 

2. 사진 및 동영상 저장 메뉴 

‘데이터 및 저장소’에 들어오면 ‘사진 및 동영상 저장’이라는 설정이 있어요. 이게 내가 찍은 사진과 동영상을 자동으로 저장하는 설정이에요. 오른쪽 버튼을 눌르면 이 설정이 활성화돼요. 설정을 활성화하면 메신저가 사진에 접근할 수 있도록 허용할지 물어보는데 여기서 허용을 눌러 주시면 돼요. 

 

파메 사진 및 동영상 저장 메뉴사진에 접근 허용 메뉴


이렇게 설정하면 페메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으면 자동 저장돼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페메 사진 자동저장 법 간단하죠? 쉽지만 설정해 두면 매번 저장 버튼을 누르지 않아서 편리해요. 사진 자동저장 기능 활용해 보세요. 페이스북 다른 팁도 많이 있으니 살펴봐 주세요. 

 

유용한 팁 : 페이스북 사람찾기 방법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방법,  페이스북 비밀번호 찾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