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배민 주소 변경 (다른 주소 보내기)

by oplusmart 2020. 3. 22.

 

 

배민 앱에서 다른 사람 주소로 배달을 보내고 싶을 때 주소를 변경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지인에게 배달을 보낼 때가 있는데, 이럴 땐 기본 주소를 바꾸거나 최근에 배달을 보냈던 주소로 변경해서 주문을 넣으면 됩니다.

 

배민주소변경

 

 

1. 기본 배송지 선택

배달의민족은 처음 설치할 때 배송 주소를 설정합니다. 배송지를 설정해 두면 기본 배송지로 설정돼 별도로 주소를 입력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합니다. 

 

배민 앱을 사용하다 보면 다른 사람에게 음식을 보내 주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땐 기본 배송지를 변경하면 됩니다. 기본 배송지를 변경해 보겠습니다. 먼저 앱을 시작하면 첫 화면에 아래와 같이 배송지가 표시돼 있습니다. 이 주소를 누르면 다른 주소를 검색할 수 있는 창으로 이동합니다. 

 

배민 주소 변경 메뉴

 

2. 새로운 주소 검색 

배달을 보내고 싶은 곳을 검색하면 되는데 <신사역>을 검색해 보겠습니다. 검색은 지번, 도로명, 건물명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 현 위치는 현재 있는 곳으로 자동 검색됨 

 

변경할 주소 입력창 이미지

유용한 어플 : 주간 날씨 앱 추천 TOP3

 

3. 주소 선택과 상세 주소 입력 

검색어를 입력하면 관련된 주소가 아래 나열됩니다. 여기서 찾고 있는 주소를 선택해 주세요. 

 

새로운 주소 선택창 이미지

 

주소를 선택하면 배달받는 곳이 표시되고 상세 주소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상세 주소를 입력하고 완료를 눌러주면 주소 변경이 완료됩니다. 

 

상세 주소 입력창 이미지

 

주소 변경이 완료하고 첫 창으로 돌아오면 새로운 주소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주소를 변경하고 배달을 주문하면 다른 곳으로 배달을 보낼 수 있습니다. 

 

변경된 주소 이미지

 

 

최근 주소로 변경하기

배민에서 여러 주소를 검색해 배달을 주문했었다면 검색했던 주소 기록이 남아 있습니다. 배달 주소를 최근 배송지로 변경하고 싶다면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최근 주소로 변경해 보겠습니다. 

 

배민 어플의 첫 화면에 있는 기본 배송 주소를 누르면 주소를 검색할 수 있는 창으로 이동합니다. 검색 창 아래 보면 최근 검색했던 주소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변경하고 싶은 주소를 찾아서 누르면 기본 배송 주소로 설정됩니다. 
 
최근 주소 목록 이미지
 
어플의 첫 화면으로 돌아오면 최근 주소로 기본 배송지가 변경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쉽게 배달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최근 주소로 변경된 이미지
 
지금까지 배달의민족 앱에서 배송 주소를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배민 앱에서 다른 곳으로 배달을 보내고 싶으면 주소를 검색해서 변경해 주면 되니 필요할 때 활용해 보면 좋습니다. 
 
 

유용한 어플 팁 : 카카오톡 대화내용 삭제 방법


"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